ㅡ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비도 안왔고 경기중단하지도 않았고 9회말도 없었는데 경기를 4시간하는 팀이 있다?
- 21:09
- 조회 2
- 잡담
-
- 롯데) 째부 우리가 오늘 경기 복습안할까봐 복습하냐고 물어본거 같은데 ꉂꉂ(ᵔᗜᵔ*)∧ꉂꉂ(ᵔᗜᵔ*)∧
- 21:09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명진이 부상타이밍 뭔가 아쉽다
- 21:09
- 조회 6
- 잡담
-
- 롯데) 비슬리 최근 5경기 4.2이닝 7실점 5이닝 5실점 7이닝 2실점 배탈나서 4이닝 그리고 오늘...
- 21:09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시벌ㅠ 오늘도 오스틴이 홈런을 쳣는데ㅠ 샹!!!!
- 21:09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전단지 그게 효과가 있었나봐
- 21:09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욱자 기분 좋아보이니까 ꒰(⸝⸝•̅ ᴥ •̅⸝⸝)꒱
- 21:09
- 조회 8
- onair
-
- 엘지) 에이스들이랑 싸울 레벨이 안됐다고 한 거 아직도 개웃김
- 21:09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근데 확실히 재슥이는 스윙 전보단 좀 준거같지?
- 21:09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광정은 팀로열티까지 대단해서
- 21:09
- 조회 13
- 잡담
-
- kt) 걍 박무리가 계속 아박드는 세계관......
- 21:09
- 조회 21
- 잡담
-
- 롯데) 덕아웃에서 손성빈 프리허그회 열림ㅋㅋㅋㅋㅋ
- 21:09
- 조회 86
- 잡담
-
- 롯데) 나 하라 보는중인데 고 만리런?????
- 21:09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공격도 마지막 손융 2타점 수비도 마지막 2루 견제사 결정적임
- 21:09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한화 이글스 팀 8경기 연속 홈런 일지
- 21:09
- 조회 28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오늘 덕주 강훈이 빼고 투수들 실점한거면 그냥 투수들 아다리 잘 맞은거야 ㅇㅇ
- 21:09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융이 방송사 인터뷰 안하는거 아깝다
- 21:08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이겻다며 ( ◔ ɞ ◔ )~♪
- 21:08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아) 아니 또잉이 애국가 열창 방송뉴스타서 전국에 알려진거 개웃긴다 ꉂꉂ^ᶘ=ᵔᗜᵔ*=ᶅ^ꉂꉂ^ᶘ=ᵔᗜᵔ*=ᶅ^
- 21:08
- 조회 32
- 잡담
-
- SSG) 광정 둘은 fa로 속상하게도 안해줬어
- 21:08
- 조회 3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