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우리 상대투수에게 공 갯수 많이 뺏는 게임하니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464542 무명의 더쿠 | 06-28 | 조회 수 170 쳐야 할 건 친 거야그게 초구고 잡힌 것일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