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홈아웃이라니...ㅠ
- 18:59
- 조회 6
- onair
-
- 삼성) 오늘 안타 없어요 이런 말 진짜 금지하고싶다
- 18:59
- 조회 9
- onair
-
- 삼성) 얼릉 막고 점수 더 내자
- 18:59
- 조회 6
- onair
-
- 엘지) 비판ㄱ
- 18:59
- 조회 7
- onair
-
- 삼성) 아오.... ㅠ
- 18:59
- 조회 10
- onair
-
- 엘지) 으응? 비디오해?
- 18:59
- 조회 20
- onair
-
- 두산) Sashimi eat end. Boil water for cup ramen
- 18:59
- 조회 8
- onair
-
- 기아) 준수죽어도 타바타끝까지하네ㅋㅋㅋ
- 18:59
- 조회 15
- onair
-
- SSG) 주장이고 베테랑이 그렇게 대충대충 건들건들하면 어린선수들이 잘보고배우겠다
- 18:59
- 조회 9
- onair
-
- 한화) 원아웃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
- 18:59
- 조회 4
- onair
-
- 엘지) 저런 (♧ •̅ ᴥ •̅ )( •̅ ᴥ •̅ ☆) 3루주자를 죽이네
- 18:59
- 조회 18
- onair
-
- 롯데) 홈아웃 ʕ੭๐ ̇ᗜ ̇๐ʔ੭ʕ੭๐ ̇ᗜ ̇๐ʔ੭ʕ੭๐ ̇ᗜ ̇๐ʔ੭
- 18:59
- 조회 27
- onair
-
- kt) #수고햇어쭌 #잘햇어쭌 #기특해쭌 #대견해쭌 #최고야쭌 #칭찬해쭌 #소중해쭌 #사랑해쭌 #반햇어쭌 #대단해쭌 #천재야쭌 #미쳣어쭌 #해냇어쭌 #굉장해쭌 #왤케무리해쭌 #특별해쭌 #훌륭해쭌 #놀라워쭌 #감동해쭌 #넌강해쭌 #자랑스러워쭌 #사랑해쭌 #입이떡벌어져서안다물어져쭌 #나우뜩해쭌 #고마워쭌 #잘잡았어쭌 #퀸언쭌 #중참쭌 #스마트쭌 #기라성같은선배쭌 #고급져쭌 #거포쭌
- 18:59
- 조회 4
- onair
-
- kt) #수고햇어쭌 #잘햇어쭌 #기특해쭌 #대견해쭌 #최고야쭌 #칭찬해쭌 #소중해쭌 #사랑해쭌 #반햇어쭌 #대단해쭌 #천재야쭌 #미쳣어쭌 #해냇어쭌 #굉장해쭌 #왤케무리해쭌 #특별해쭌 #훌륭해쭌 #놀라워쭌 #감동해쭌 #넌강해쭌 #자랑스러워쭌 #사랑해쭌 #입이떡벌어져서안다물어져쭌 #고마워쭌 #잘잡았어쭌 #퀸언쭌 #중참쭌 #스마트쭌 #기라성같은선배쭌 #고급져쭌
- 18:59
- 조회 3
- onair
-
- 삼성) ㄱㅊ 동점만 주지말자
- 18:59
- 조회 33
- onair
-
- 삼성) 이거 아닌데
- 18:59
- 조회 33
- onair
-
- 삼성) 어우..그래도 아직 앞서고 잇으니까 막고 점수 더내자
- 18:59
- 조회 7
- onair
-
- kt) 주살아니면 동점인데ㅜㅜ
- 18:59
- 조회 17
- onair
-
- 두산) 이애기 또하는거같은데 최더러 5선발이라고 하는애들이 걔가 4선발 자리인걸 몰라서 하는말이 아님
- 18:59
- 조회 16
- onair
-
- 삼성) 아직 1점차라 ㄱㅊ
- 18:59
- 조회 17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