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걸 외국인투수라고 에휴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💗에스티 로더X더쿠💗 공기처럼 가볍게,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! ‘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’ 체험 이벤트 468 | 09:21 | 12,379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3,417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68,81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4,654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9,076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75206 | onair | 엘지) 어..? 바투초...? | 19:02 | 1 |
| 15275205 | onair | 삼성) 실투가 아니라 진짜 잘 떨어진 투심이었는데 잘 쳤더라 | 19:02 | 2 |
| 15275204 | onair | 롯데) ....민기라고...? ʕっ´.‸.`ςʔ | 19:02 | 12 |
| 15275203 | onair | 두산) 걍 승용이는 여러모로 아쉽긴 함 | 19:02 | 6 |
| 15275202 | onair | 롯데) 아까 홈아웃 상황 제대로 못봤는데 | 19:02 | 17 |
| 15275201 | onair | 삼성) 난 사자네가 이길 것 같음 | 19:02 | 42 |
| 15275200 | onair | 엘지) 역시 정빈이가 4번이었어야 | 19:02 | 10 |
| 15275199 | onair | 한화) 투아웃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 1 | 19:02 | 7 |
| 15275198 | onair | 엘지) 햄장 아직도 허리 온열기 차더라...(♧ -̥̥᷄ _ -̥̥᷅ )(☆ -̥̥᷄ _ -̥̥᷅ ) | 19:02 | 14 |
| 15275197 | onair | 엘지) 정빈이 진짜 잘친다 | 19:02 | 4 |
| 15275196 | onair | 롯데) 먼중준용도 못나오는데 점수차 무섭다 | 19:02 | 15 |
| 15275195 | onair | 엘지) 오지환..프차 행동해줘 지금 | 19:02 | 5 |
| 15275194 | onair | 엘지) 아 아무리봐도 오늘 4번 정빈이었어야함ㅠㅠㅠㅠ | 19:02 | 17 |
| 15275193 | onair | 엔씨) 하나만 더 و)𐩣 ˃̵ᗝ˂̵ )و | 19:02 | 4 |
| 15275192 | onair | 엘지) 정빈이가 너무 좋음 헤헤 | 19:02 | 6 |
| 15275191 | onair | 한화) ㅌㅇㅇ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 4 | 19:02 | 22 |
| 15275190 | onair | 기아) 두자리수 만들어달라 1 | 19:02 | 39 |
| 15275189 | onair | 삼성) 요술지팡이 화이팅୧꒰( ට▽ට⁎)꒱و | 19:02 | 11 |
| 15275188 | onair | 롯데) 쌓인 주자 걍 다 들어오네 ㅅㅂㅋㅋㅋㅋㅋㅋ | 19:02 | 40 |
| 15275187 | 잡담 | 엘지) 지금 1번타자 누구야? 1 | 19:02 | 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