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았다 끼령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 아쿼 공 좋은데??
- 20:19
- 조회 0
- onair
-
- 롯데) 이이무라 기존쎄같아
- 20:19
- 조회 0
- onair
-
- SSG) 세없야에 너무 충실하는거 같아요
- 20:19
- 조회 1
- 잡담
-
- 키움) 솔직히 직관팬 굳이 패야될 이유를 모르겠음
- 20:19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홀드무라 이닝무라 아카무라 삼진무라 뜬공무라 땅볼무라 。゜゜∧(´O`)∧ ゜゜。
- 20:19
- 조회 4
- onair
-
- SSG) 우리 근데 곧이야 가을야구 못감 확정되는거
- 20:19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롯데 이기면 원중 선수도 조 ꒰( ◔ᴥ◔ )꒱
- 20:19
- 조회 36
- onair
-
- 두산) 6월에 10홈런 채우자 순아
- 20:19
- 조회 5
- 잡담
-
- 롯데) 홀드무라 홀드무라
- 20:19
- 조회 12
- onair
-
- 삼성) 팬들한테 인사해달라니까 관중석 한번 쓱 보네
- 20:19
- 조회 34
- onair
-
- 엘지) 투수들아..실점좀작작하지ㅠ
- 20:19
- 조회 46
- onair
-
- 엘지) 햄장해줘ㅠㅠ
- 20:19
- 조회 9
- onair
-
- 롯데)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라야 앞으로도 포수말 잘들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20:19
- 조회 61
- onair
-
- 키움) 난 홈경기 직관 좀 그만가자 장석이 주머니에 돈 좀 넣어주지 말자는 건 ㅇㅋㅇㅋ임
- 20:19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??: 넘어갔어요?
- 20:19
- 조회 126
- 잡담
-
- 기아) 근데이번잠실시리즈는 시리즈 자체로는 황올이 진짜 분위기 확 안넘어가게 잘한거같음
- 20:19
- 조회 24
- 잡담
-
- kt) 근데 갑자기 울다가 생각해 보니 요근래 한승혁 손동현 이상동이 임팩트 있게 터져서 그렇지 그래도 전반적으로 잘 막아 줬음................ 그게 아니면 우리가 상위권에서 계속 있을 수 없음
- 20:19
- 조회 20
- 잡담
-
- 엘지) 고 낮은걸..ㅠ
- 20:19
- 조회 21
- onair
-
- 기아) 모령이 호수비쑈를 해도 빠따가 안되면 기분안좋구나ㅋㅋㅋ큐ㅠㅠㅠㅠ
- 20:19
- 조회 29
- onair
-
- 삼성) 이번주 총평: 어려운 경기 많았는데 선수들 잘해줬고 하던대로 기본적인거 잘 지키면서 하면 순위표 젤 위에 설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전반기 얼마 안 남았는데 다 쏟아부어서 좋은 결과 내도록 하겠다
- 20:19
- 조회 28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