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 7이닝 1실점한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키움) 난 홈경기 직관 좀 그만가자 장석이 주머니에 돈 좀 넣어주지 말자는 건 ㅇㅋㅇㅋ임
- 20:19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??: 넘어갔어요?
- 20:19
- 조회 12
- onair
-
- 기아) 근데이번잠실시리즈는 시리즈 자체로는 황올이 진짜 분위기 확 안넘어가게 잘한거같음
- 20:19
- 조회 1
- 잡담
-
- kt) 근데 갑자기 울다가 생각해 보니 요근래 한승혁 손동현 이상동이 임팩트 있게 터져서 그렇지 그래도 전반적으로 잘 막아 줬음................ 그게 아니면 우리가 상위권에서 계속 있을 수 없음
- 20:19
- 조회 6
- 잡담
-
- 엘지) 고 낮은걸..ㅠ
- 20:19
- 조회 10
- onair
-
- 기아) 모령이 호수비쑈를 해도 빠따가 안되면 기분안좋구나ㅋㅋㅋ큐ㅠㅠㅠㅠ
- 20:19
- 조회 13
- onair
-
- 삼성) 이번주 총평: 어려운 경기 많았는데 선수들 잘해줬고 하던대로 기본적인거 잘 지키면서 하면 순위표 젤 위에 설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전반기 얼마 안 남았는데 다 쏟아부어서 좋은 결과 내도록 하겠다
- 20:19
- 조회 9
- onair
-
- 롯데) 아카무라 잘했다
- 20:19
- 조회 17
- onair
-
- 엘지) 세개 다 볼인걸
- 20:19
- 조회 17
- onair
-
- 롯데) ㅇㅇㅇ 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꒰(ノ⁾⁾˙∇˙)꒱乃
- 20:19
- 조회 4
- onair
-
- 롯데) 밥무라 ㅇㅇㅇ ʕ੭๐ ̇ᗜ ̇๐ʔ੭ʕ੭๐ ̇ᗜ ̇๐ʔ੭ʕ੭๐ ̇ᗜ ̇๐ʔ੭
- 20:19
- 조회 7
- onair
-
- 한화) 라자 연경 수비 기사로 나왔잖아
- 20:19
- 조회 28
- 잡담
-
- 진짜 홀드무라 하시겠다
- 20:19
- 조회 17
- onair
-
- SSG) 그리고 우리는 정준재 박성한 제외 체력문제가 안맞다니까 ૮₍ •̅ ᴥ •̅ ₎ა
- 20:19
- 조회 22
- 잡담
-
- SSG) 밑에 글 보고 얘기하는건데 ㅋㅋ 성한이랑 형우한테 이상한 애들 많이 붙은 것도 솔직히 둘한테도 차이가 있잖아ㅋㅋ
- 20:19
- 조회 35
- 잡담
-
- 엘지) 찬의 보고싶네
- 20:19
- 조회 11
- onair
-
- 롯데) 이이무라 이닝무라 아카무라 훌드무라
- 20:19
- 조회 22
- onair
-
- 두산) 윤주노 너 언제 따라갈래
- 20:18
- 조회 28
- 잡담
-
- 엘지) 삼진..
- 20:18
- 조회 21
- onair
-
- SSG) 걍 해탈함 쓱나남 하면서 야구보려고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
- 20:18
- 조회 2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