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5이닝 먹어보자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9 | 06.27 | 26,603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2,329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68,81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4,654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9,076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73666 | onair | 기아) 달구지 중에 최고 달구지 밀어냈다 | 18:41 | 0 |
| 15273665 | onair | 한화) 잘막고 점수낸다(੭ • ө • )੭⁾⁾🧡 | 18:41 | 2 |
| 15273664 | onair | 기아) 2명만 더 밀어내봐 | 18:41 | 6 |
| 15273663 | onair | 기아) 3루에 우혁이 있구나 | 18:41 | 9 |
| 15273662 | onair | 삼성) ꒰(☞^^)꒱☞~💙🤍 희생번트까지 잘해 | 18:41 | 4 |
| 15273661 | onair | 롯데) 고씨 오늘 잭팟 터트리는 날이네 | 18:41 | 5 |
| 15273660 | onair | 엔씨) 뭐야 오늘 | 18:41 | 5 |
| 15273659 | onair | 롯데) 매기들아 다음이닝 선두타자 또 손성빈이다 ㅇㄹㄹ 또 만홈이랑 타자일순 ㅇㄸ | 18:41 | 3 |
| 15273658 | onair | 삼성) 진짜 외야수 5명 쓰고싶다 | 18:41 | 10 |
| 15273657 | onair | 기아) 오직 루징만 ^ᶘ=˃̵ጥ˂̵=ᶅ^ 인데 그게 일요일 경기면 또 두배로 기쁘그든요 | 18:41 | 14 |
| 15273656 | onair | 엘지) 감독님 첫 날 경기가 계속 생각나요 | 18:41 | 12 |
| 15273655 | onair | 엔씨) 김형준𐩣(੭♡'ᗜ'♡)੭𐩣(੭♡'ᗜ'♡)੭𐩣(੭♡'ᗜ'♡)੭ | 18:41 | 0 |
| 15273654 | onair | 삼성) 나는 위닝시리즈 일주일 반타작으로 만족못해 | 18:41 | 7 |
| 15273653 | onair | 엔씨) 헐 미친 형준이도 넘김 | 18:41 | 5 |
| 15273652 | onair | 엔씨) 이러면 선전안? | 18:41 | 3 |
| 15273651 | onair | 엔씨) ヽ(๐ᵔᗜᵔ๐)ꔪノ (ᗜᵔ๐ノ)ꔪ ヽ( ꔪ )ノ 𐩣(ヽ๐ᵔᗜ) ヽ(๐ᵔᗜᵔ๐)ꔪノ | 18:41 | 1 |
| 15273650 | onair | 엘지) 에효 오늘 이길 수 있냐.. | 18:41 | 16 |
| 15273649 | onair | 롯데) 오늘 먼중준용 못나와 점수 더 내야되 | 18:41 | 15 |
| 15273648 | onair | 엔씨) 선전안이야??? | 18:41 | 11 |
| 15273647 | onair | 기아) 달구지들 다 밀어내자 | 18:41 | 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