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ㅋㅋㅋ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9 | 06.27 | 26,603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2,329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68,81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4,654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9,076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72395 | onair | 엘지) 수비가 길어서 이번 공격은 흐믈렁 하겠다 | 18:20 | 0 |
| 15272394 | onair | 롯데) 이번 이닝 개 혼자 2아웃 먹엄ㅅ네 | 18:20 | 4 |
| 15272393 | onair | 삼성) 그래 어차피 1점으론 못이긴다 | 18:20 | 6 |
| 15272392 | onair | 롯데) 개가 이번이닝 아웃카운트 두개나 먹네... | 18:20 | 10 |
| 15272391 | onair | 삼성) 우리 누구부터야 | 18:20 | 9 |
| 15272390 | onair | 롯데) 1이닝 2죽음 1 | 18:20 | 21 |
| 15272389 | onair | 엔씨) 라일이 붸붸 자이언트붸붸임 ㅋㅋㅋ | 18:20 | 13 |
| 15272388 | onair | 롯데) 우우 1이닝 2사망 우우 | 18:20 | 13 |
| 15272387 | onair | kt) 영표 화이팅( و ˃̵ᗝ˂̵ )و🪄 | 18:20 | 2 |
| 15272386 | onair | 롯데) 개 죽음 | 18:20 | 7 |
| 15272385 | onair | 롯데) 그나저나 융이가 1이닝에 2안타를 치다니 나 눈물날거 같음 ㅜㅜㅜㅜㅜ | 18:20 | 7 |
| 15272384 | onair | 롯데) 매기야 사직구장 보는 사자 최소 3마리인데 ꒰( ⚆ᴥ⚆)꒱ | 18:20 | 14 |
| 15272383 | onair | 엘지) 진작에 진수내지 | 18:20 | 17 |
| 15272382 | onair | 엘지) (و♧ ◠‿◠)☆ ◠‿◠)و⁾⁾ 🪷🪷🪷 / 투수땅볼 이닝종료 1 | 18:20 | 7 |
| 15272381 | onair | 엔씨) 와 근데 다르게 말하면 4회까지 야수들 아무도 공 잡은 적이 없네? 2 | 18:20 | 28 |
| 15272380 | onair | 두산) 박찬호 어제 볼넷 출루 말고는 초구딱 너무 많은 느낌 1 | 18:20 | 45 |
| 15272379 | onair | 롯데) 우리 부정적인 말 쓰지말기로 약속!! | 18:20 | 7 |
| 15272378 | onair | 롯데) 한이닝 2아카 ^(๑•᷅ Θ •᷄ )و ̑̑ ^(๑•᷅ Θ •᷄ )ว⊹ | 18:20 | 11 |
| 15272377 | onair | 두산) 계속 변화구 승부만 하는데 변화구 칠 생각을 안 하면 뭘 칠까 대체...? | 18:20 | 31 |
| 15272376 | onair | kt) 2ㅡ0 영표에게 집중해죠 | 18:20 | 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