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삼성) 도근이 오늘 상무에서 3안타 2병살타....
219 7
2026.06.28 16:34
219 7

이런건 어떻게 하는거니?

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💗에스티 로더X더쿠💗 공기처럼 가볍게,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! ‘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’ 체험 이벤트 453 09:21 12,151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2,329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67,379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54,654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39,076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8,796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9,74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71996 onair 엘롯라시코 어제오늘 서로 만홈 주고받네 18:13 0
15271995 onair 롯데) ㄴ도 그렇고 ㄱ도 타순 내리자마자 런치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 18:13 0
15271994 onair 삼성) 넘 실투였어 18:13 0
15271993 onair 엘지) ㄹㅇ 지금 폼의 김윤식 만루에 내는건 뭔 ㅋㅋㅋㅋ 18:13 7
15271992 onair 엘지) 부정탈까봐 손묶고있었지만 오늘 내면 안될거같았는데..... 18:13 2
15271991 onair 롯데) 당분간 하위타선에 써야하나 2번 뱉는거야? 18:13 2
15271990 onair 한화) 웃긴놈ㅋㅋㅋㅋ 18:13 7
15271989 onair 롯데) 도박 존나 웃긴 새끼들 민심 개떡락 직전에 자꾸 런 날림 18:13 22
15271988 onair 엘지) 투아웃에서 미치겟다 18:13 17
15271987 onair 엔씨) 형준이만 치면 선전안인데 ₍๐•̅ ᴥ •̅๐₎ꔪ 18:13 3
15271986 onair 롯데) 첫 타석 때 타이밍은 좋은 거 같더라니 18:13 5
15271985 onair 기아) 정우야 모령이 머리 뚫리것다 18:13 16
15271984 onair 삼성) 볼카 유리했는데 18:13 34
15271983 onair 롯데) ㄱ가 만리런이요?? 18:13 23
15271982 onair 삼성) 자욱이 좀 더 뒤에 있었으면 좋았겠다 18:13 33
15271981 onair kt) 또 동진이가 해줬어ㅠㅠㅠㅠㅠㅠㅠ 18:13 5
15271980 onair 롯데) 2번이 싫었으면 진즉에 말하지 18:13 19
15271979 onair 삼성) 떼잉 완봉 실패 18:13 15
15271978 onair kt) 요즘 동진이가 정말정말 좋다 .・゚゚・(∩ ▾ ∩)・゚゚・. 18:13 0
15271977 onair 기아) 기특두두지 놀라지 말라고 작고(그치만 큰) 소듕한 2점 드렸습니다 18:13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