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근데 진짜 예스 휴식주고나면 지타 걍 찬형이 박았으면 좋겠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372345 무명의 더쿠 | 16:23 | 조회 수 63 레둥휴식이 제일 급하고 그 이후엔 찬형이 써 걍... 무력시위를 저렇게 해대는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