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(싸인 전 건우인데 편지엔 팬분 이름이라 가렸음)

건우한테 싸인 크~게 해달라고 했는데 별로 안큰듯 ૮₍◕ᴥ◕₎ა 아 글고 건우-배티 순으로 싸인 하는거였는데 배티가 너무너무 느려서 건우 앞에서 팬들 교통체증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퇴장하는 영상 찍고 있었는데 경은이 자만추함 갑자기 38번 냉장고가 카메라 앵글에 들어옴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 ꉂꉂ૮₍ ᵔᗜᵔ* ₎ა 한 1년에 한번씩은 정기 싸인회 당첨시켜주는거 같은데 마스코트랑 해서 더 색달랐어 재밌었다ㅋㅋㅋㅋ 요즘 분위기 넘 안좋은데 그냥 별거 아닌 후기라도 재밌는 경험 함 공유하고 싶었어 랜더스 오늘은 꼭 이겨라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