ꕤ*.゚*•.¸♡𝕊𝕀𝔹𝔸𝕃♡¸.•*.゚*ꕤ 곰웃김ㅋㅋㅋㅋㅋㅋㅋ
잡담 두산) 김 감독은 데이비슨의 키움행 얘기가 나오자 "키움으로 가느냐"며 이 사실을 몰랐다는 반응을 보였다. 김 감독은 "당장 다음 주말 키움과 붙는데, 그럼 데이비슨을 바로 만나는 것이냐"고 말하며 경계심을 보였다.
787 1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ꕤ*.゚*•.¸♡𝕊𝕀𝔹𝔸𝕃♡¸.•*.゚*ꕤ 곰웃김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