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근데 본혁이는 뭔가 안좋은일이 있나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367063 무명의 더쿠 | 16:19 | 조회 수 443 어제 스틴이 만홈치구 나서 중계에서 다들 좋아하는데도 표정이 안좋길래 걱정했는데 덕직에서 봐도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.. 계속 신경쓰이네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