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원준이 커피차 말고도
이틀차한테는 표랑 미리 줌
대구 무슨 파이 인데 내껀 미트파이였어
세번째 여정 대구 라고 써져있어
라팍인가?
끈이 예뻐서 끈만 잘라서 렌야드같이 쓰고싶어
근데 무엇보다 승리를 받고싶어...제발 ( ˃̵ጥ˂̵ )🪄
수성알파시티역에서 100명의 눈길을 받으며 쓰는글
응원 일당천 하고올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