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러면 스윕을 해야겟지요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6 | 06.27 | 28,8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3,417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71,019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6,010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9,957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9,00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80482 | onair | 이게 말로만 듣던 엘롯라시코구나.. | 20:29 | 0 |
| 15280481 | onair | 엘지) 찬의 근데 얼굴 안 부었다 | 20:29 | 0 |
| 15280480 | onair | 엘지) 와 3안타 ㄷㄷ 주전 안쓰면 말이 되나 | 20:29 | 0 |
| 15280479 | onair | 롯데) 9시전에는 끝나겠지..? | 20:29 | 1 |
| 15280478 | onair | 엘지) 제발 문성주 타석 오지마 | 20:29 | 1 |
| 15280477 | onair | 롯데) 양 팀 40출루 | 20:29 | 2 |
| 15280476 | onair | 롯데) 걍 홈런 맞고 바꿨어야 했음 | 20:29 | 2 |
| 15280475 | onair | 롯데) 무라 공 많이 던져서 힘드나 | 20:29 | 3 |
| 15280474 | onair | 롯데) 하.. 드러누움 걍 | 20:29 | 4 |
| 15280473 | 잡담 | 기아) 오늘 정우 인터뷰 보고 많이 신경쓰였는데 응원가 소리 큰거 듣고 응원하는 갸빠들 많다고 느끼면 좋것다 | 20:29 | 2 |
| 15280472 | onair | 롯데) 다시 한번 갓살셋팅 (*•̀Θ•́*)و ̑̑˂ᵒ͜͡ᵏᵎ | 20:29 | 4 |
| 15280471 | onair | 롯데) 나부터 반성합니다 엘롯 전단지 꾕과리 다 안해버려서.. 방심이 문제 | 20:29 | 8 |
| 15280470 | onair | 롯데) 홈런 아니잖아 ∧( ට▽ට🌸)∧ | 20:29 | 3 |
| 15280469 | 잡담 | 기아) 갸티비쌤이 물어봐주시려나? 명창 김또잉이? ㅋㅋㅋㅋ | 20:29 | 6 |
| 15280468 | onair | 우중있었어? 1 | 20:29 | 9 |
| 15280467 | onair | 기아) 뭔가 유독 얼라같은(?) 드랲라인이 있는거같음 | 20:29 | 6 |
| 15280466 | onair | 롯데) 연속안타인데 ㅠㅠㅠㅠㅠ | 20:29 | 10 |
| 15280465 | onair | 엘지) 자 홈런 가자… | 20:29 | 4 |
| 15280464 | 잡담 | 삼성) 1nnn일 오히려 좋아... 2자를 안 달앗다는 거잔아. | 20:29 | 2 |
| 15280463 | onair | 엘지) 스틴이 입모양이 제이비!!! 제이비!!! ㅋㅋㅋㅋㅋ | 20:29 | 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