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게 맞지 ʕ ◕ ᴥ ◕ ʔ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1 | 06.27 | 26,863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3,417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68,814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4,654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9,076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75745 | onair | 기아) 정우랑 이미 화해햇어 난 | 19:10 | 0 |
| 15275744 | onair | 삼성) 태훈이 실점해서 홀드는 아닌가? | 19:10 | 0 |
| 15275743 | onair | 두산) 근데 순이 런 너무 좋다 ㅋㅋㅋ | 19:10 | 0 |
| 15275742 | onair | kt) 볼넷 노이로제 걸릴거 같아요.... | 19:10 | 0 |
| 15275741 | onair | 롯데) 투교 이해 안 간다니까? 제구 구린 애를 굳이 좌완 상대하라고 주자 깔린 마당에? | 19:10 | 0 |
| 15275740 | onair | 롯데) 그러니까 홍민기를 왜 냄 | 19:10 | 2 |
| 15275739 | onair | 엘지) 나 사실 이번이닝 오스틴타석부터 봐서 점수내는것만 봄 (♧◔ ₃◔ )(☆◔ ₃◔ )~♬♪ | 19:10 | 0 |
| 15275738 | onair | SSG) 무니야 돌아왔니? | 19:10 | 0 |
| 15275737 | onair | 두산) 저 선발진 가지고 5위밖에 못하는 것부터 타선이 ㄹㅇ 죄가 많다 | 19:10 | 0 |
| 15275736 | onair | 롯데) 4이닝 어케 막을거임? | 19:10 | 2 |
| 15275735 | onair | 롯데) 차라리 강현이를 올리든가 | 19:10 | 0 |
| 15275734 | onair | 롯데) 홍민기는 이대로 제발 2군 보내길.. | 19:10 | 1 |
| 15275733 | onair | 엘지) 제발 점수 더줘 | 19:10 | 0 |
| 15275732 | onair | 한화) 홈런안타볼넷 나오는 빔 ๛ ก(ー̀ ө ー́ก)๛ ก(ー̀ ө ー́ก)๛ ก(ー̀ ө ー́ก) | 19:10 | 5 |
| 15275731 | onair | 기아) 황올 오늘 바삭하네 | 19:10 | 4 |
| 15275730 | onair | 롯데) 아니 그러니까 뭐 왜 민기였냐고 애초에 | 19:10 | 7 |
| 15275729 | onair | 기아) ㅇㄴㅈㄹ (づ。◕‿‿◕。)づ(づ。◕‿‿◕。)づ 2 | 19:10 | 21 |
| 15275728 | onair | kt) 2ㅡ0 | 19:10 | 3 |
| 15275727 | onair | 기아) 이틀 내리 모르는빠따들이어서 암담했었는데 | 19:10 | 14 |
| 15275726 | onair | SSG) 무니 오늘은 컨디션 좋은데 ૮₍ ᵕ̩̩ㅅᵕ̩̩ ₎ა | 19:10 | 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