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날경기갈래?하면 응 아니면 아니를 원하는데
음 .. 이러고 다른이야기로 넘어가거나
가야할까? 이러고 또 딴말하거나
재밌겠다 이러고 또 딴말함
여행가는것도 친구들 5명이서 말하는데
4명은 가자가자 이래서 가는걸로 됐는데 그때도 암말없다가
호텔해야되서 다른친구가 물어보니까 아.. ㅎㅎ 이러고 또 플로우 지나감
진짜 속답답하고 어쩌란거야싶음
이런심리는 도대체 뭘까
음 .. 이러고 다른이야기로 넘어가거나
가야할까? 이러고 또 딴말하거나
재밌겠다 이러고 또 딴말함
여행가는것도 친구들 5명이서 말하는데
4명은 가자가자 이래서 가는걸로 됐는데 그때도 암말없다가
호텔해야되서 다른친구가 물어보니까 아.. ㅎㅎ 이러고 또 플로우 지나감
진짜 속답답하고 어쩌란거야싶음
이런심리는 도대체 뭘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