약간 자기의 과거 발언을 뒤집을수 없어서인지 뭔지 인터뷰는 개열받게하는데 어제도 그렇고 뭔가 이제는 찐으로 안된다고 느끼는건지 어제 대타도 그렇고 오늘 인터뷰도 그렇고 조금은 나아진것 같기도하고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