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감독 승부처 인터뷰는 왜 비꼬는거임? 3,4주 전 인터뷰에서도 후반기 8월 승부처라고 그랬던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346276 무명의 더쿠 | 15:59 | 조회 수 242 그냥 후반부 뭉뜽그려 얘기하는거 아니야..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