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걍 베니 선발 날에 스타딩 백업으로 내고 이길 것 같으면 주전 넣던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327487 무명의 더쿠 | 15:38 | 조회 수 64 그렇게 쳐맞는데 주전들이 수비 봐주면서 갈릴 이유를 모르겠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