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가 맨날 중타보고 이러면 안된다고 했는데그게 계속 이어지면 테세도 힘들어질거라서바꿀수 있으면 빨리 용타를 바꾸는게 맞긴 한듯 ㅠ테세랑 하위타선 사이클 떨어지면 누가 쳐용타랑 으지가 이러면 안되긴 함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