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야구 못하면 제일 화나는건 선수고 현장일텐데 내가 시간을 들여서 야구를 보는데 감히 진다 이런 감성 너네는 야구선수도 아니다 솔직히 피스윕이라고 본인 인생에 큰일 나는것도 아니면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