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살려주려고 기다렸는데 나같은 사람들 많더라
경기력이 아쉬워서 설마 욕하는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,
다행히 다들 파이팅 외치고 그랬어
선수들에게는 그 목소리가 안 들렸을 수도 있지만,
그래도 뭐라도 응원하는 말 해주고 싶어서
너네 믿는 사람들 많다는 거 보여주고 싶어서..
경기력이 아쉬워서 설마 욕하는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,
다행히 다들 파이팅 외치고 그랬어
선수들에게는 그 목소리가 안 들렸을 수도 있지만,
그래도 뭐라도 응원하는 말 해주고 싶어서
너네 믿는 사람들 많다는 거 보여주고 싶어서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