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난 호령이 보고나서부터는 진짜 선수한테 한계짓지 말아야지 깨닫게 됨
무명의 더쿠
|
15:21 |
조회 수 126
우리 24 때 호령이 부상당했을 때 다들 뭐 속상해서 했던 얘기지만 누가 너한테 공격을 기대하냐고 수비나 열심히하지 그 소리했잖아^ᶘ=-̥̥᷄ _ -̥̥᷅ =ᶅ^ 다들 속상해서 그랬던거지만 암튼 그 다음해부터 호령이 타격 올라오는 거 보고 아 ㄹㅇ 선수 한계짓는 건 절대 하지 말아야지 깨닫게 됨 그니까 얘들아 너무 자낮하지 마 너희도 잘할거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