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카메론 바꿀거라 확정했는데 용타가 벤치 데우고 계속 있느니 빨리 말해주는게 낫다생각한거지ㅇㅇ
무명의 더쿠
|
15:19 |
조회 수 204
2군 갔다와도 안쓸거니까 그것도 못할짓이고.. 우린 승민석을 쓰겠다 결정한거니까 안쓰럽다고 경기 스타팅 낼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냥 빨리 알려준거 잘 한 거 같아
2군 갔다와도 안쓸거니까 그것도 못할짓이고.. 우린 승민석을 쓰겠다 결정한거니까 안쓰럽다고 경기 스타팅 낼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냥 빨리 알려준거 잘 한 거 같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