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 감독은 "공 자체나 던지는 것은 괜찮았다"라면서 첫 등판이라 긴장하는 것에 대한 질문에는 "감독이 그런 것을 미리 생각하면 쓸 수가 없다. 구위는 충분히 할 수 있는 선수다. 초구 스트라이크 잡는 것을 보면 괜찮다고 본다"라며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봤다. 어제 찐으로 낼 선수가없긴했음ㅋㅋ 구위는 좋아서 담경기도 보고싶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