싫다는건 아니고 진자 궁금해서 ㅠㅠ 전반기 끝날때까지 보면 로그 경기 하나 더 확인할 수 있고 카메론도 몇경기 더 볼 수 있지않나..? 매물 구해서 ㅃㄹ 바꾼줄 알았는데 것도 아니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