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두산팬 이모랑 직관 가기로 했는데 지금 한시간 반째 음식 픽업 다니는중
무명의 더쿠
|
15:09 |
조회 수 435
이모..... 다 먹을 슈 있냐고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이모랑 직관은 처음인데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맞아??? 심지어 이모가 시켜서 나만 다녀... 이모는 시간 맞춰서 나오신대ㅋㅋㅋㅋㅋ아 웃기네 진짜
이모..... 다 먹을 슈 있냐고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이모랑 직관은 처음인데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맞아??? 심지어 이모가 시켜서 나만 다녀... 이모는 시간 맞춰서 나오신대ㅋㅋㅋㅋㅋ아 웃기네 진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