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못해도 두번 세번은 더 이겼겠다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9 | 06.27 | 26,22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2,329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67,379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4,654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9,076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79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72102 | onair | 키움) ㅇㅋㅇ 헉 18년에 춍이 저기였구나 | 18:15 | 0 |
| 15272101 | onair | 엘지) 꼭 2스트를 잡고 볼넷을 주니 | 18:15 | 0 |
| 15272100 | onair | 기아) 와 김도영송구속도 | 18:15 | 2 |
| 15272099 | onair | 한화) 피치클락 볼 | 18:15 | 12 |
| 15272098 | onair | 기아) 또잉이 물흐른다 물흘러 | 18:15 | 4 |
| 15272097 | onair | 롯데) 쟤 625 그랜드슬램때도 7번이엮어? | 18:15 | 10 |
| 15272096 | onair | 엘지) 올해 폼도 ㅂㄹ인데다가 이번주 4등판째인 투수를 왜 만루에 | 18:15 | 14 |
| 15272095 | onair | 엘지) 진수를 냈어야 했다 | 18:15 | 5 |
| 15272094 | onair | 한화) 페라자 상무시절 ㅋㅋㅋㅋㅋㅋ | 18:15 | 7 |
| 15272093 | onair | 삼성) 공 놓쳐서 진루하고 볼배합도 아쉬웠다 | 18:15 | 21 |
| 15272092 | onair | 기아) 또잉이 수비 넘 예쁘다 ദ്ദി^ᶘ=⸝⸝ʚ̴̶̷ Ⱉ ʚ̴̶̷⸝⸝=ᶅ^ 1 | 18:15 | 5 |
| 15272091 | onair | 기아) 엥 번트때문에 민이가 교체된건가 했는데 작도가 빠졌네 | 18:15 | 16 |
| 15272090 | onair | 엘지) 식식이 일찍 내려야되면 식이가 나가기로 1+1이엇나봄 | 18:14 | 20 |
| 15272089 | onair | 롯데) 나 이제 진짜 간다 ٩꒰( ❛ꈊ❛๑)꒱۶⁼³₌₃٩꒰( ❛ꈊ❛๑)꒱۶⁼³₌₃٩꒰( ❛ꈊ❛๑)꒱۶⁼³₌₃ 1 | 18:14 | 33 |
| 15272088 | onair | 엘지) 또 볼넷줌?ㅋㅋㅋㅋ | 18:14 | 4 |
| 15272087 | onair | 엘지) 2군 가야겠다 | 18:14 | 9 |
| 15272086 | onair | 한화) 스포티비 계속 파울타구 못찾는거 보니 작년 올스타 생각나네 | 18:14 | 7 |
| 15272085 | onair | 삼성) 우리 요즘 실책하면 바로 실점하네 ꒰( -̥̥᷄ _ -̥̥᷅ )꒱ | 18:14 | 19 |
| 15272084 | onair | 롯데) 제발 2번에다신두지마 | 18:14 | 14 |
| 15272083 | onair | 삼성) 나 만홈보고왔어 ꒰( ◔ᴗ◔ )꒱ 우리도 오늘 칠듯ㅋㅋ | 18:14 | 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