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롯데)감독 뭔가 최근에 운영이 나아진거같음 1. 무명의 더쿠 14:45 요즘 다시 살쪘던데 역시 탄수화물이 큰일했나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276413 무명의 더쿠 | 14:56 | 조회 수 273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배나왔긴하드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