쌍동희들 오고 난 뒤부터 뭔가 좀 달라...엉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작년에 신민재 호수비로 입덕해서 올해 각봐서 마킹할라구 햇는데… 살아나주라
- 16:30
- 조회 3
- 잡담
-
- ㅇㅇㄱ 하늘이시여 구왕모도 구르셋인가
- 16:30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한동희도 1루에 더한 구멍이 있고 요즘 살짝 쳐서 말 덜나오지 수비 진짜 말잇못임
- 16:29
- 조회 25
- 잡담
-
- 26시즌 구단별 최고 연봉
- 16:28
- 조회 168
- 스퀘어
-
- 롯데) 다들 수비로 한동희 나승엽 같이 쓰는 세계관은 없는데
- 16:27
- 조회 74
- 잡담
-
- SSG) 블링효준 은퇴하고 태훈이랑 인천에서 야구지도자한대
- 16:27
- 조회 137
- 잡담
-
- 롯데) 수비를 조오오오온나 못해서 타격 못해도 지타 유배보내야하는 애만 있었는데
- 16:27
- 조회 48
- 잡담
-
- kt) 오늘 고영표 승투시 메가팥빙젤 나눔 (๑•᷅ - •᷄๑)🪄
- 16:27
- 조회 34
- 나눔
-
- 엘지) 근데 어제 오스틴 타석 만루찬스 때 런칠 거 예상했어?
- 16:26
- 조회 77
- 잡담
-
- 롯데) 호엥이 계속 3루해서 그런지 저번에 2루 볼 때 생각보다 못해서 호엥이는 3루가 맞다는 판단
- 16:26
- 조회 48
- 잡담
-
- 두산) 나 데이비슨선생님 가신다고했을때 슬펐는데 남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한 거 하나가(노진지 예스뻘글)
- 16:26
- 조회 241
- 잡담
-
- 롯데) 2루는 호준이가 제일 낫고 숏백업도 호준이가 제일 나은데 올해는 빠따땜시 없는자원이고
- 16:25
- 조회 43
- 잡담
-
- 두산) 경계심을 보이는 와와 ㅋㅋㅋㅋㅋㅋㅋ
- 16:25
- 조회 68
- 잡담
-
- 한화) 드뎌 챈성온다아 ๐·°(৹˃ꃪ˂৹)°·๐
- 16:25
- 조회 99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를 데려옴으로서 외야 고민이 어느정도 해결될줄은 ദ്ദിʕ ⚆ᗝ⚆ ʔ
- 16:25
- 조회 35
- 잡담
-
- 삼성) 오늘은 선발공략해서 초반부터 빅이닝 ꒰(๑ᵕ🙏ᵕ๑)꒱
- 16:25
- 조회 47
- 잡담
-
- 롯데) 내가 생각하는 내야수비
- 16:25
- 조회 66
- 잡담
-
- 두산) 뒤늦게 접한거보면 후보군에는 없었던거고 걍 순수하게 무서워?하는거구낰ㅋㅋㅋㅋ
- 16:24
- 조회 175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오스틴 타격 자세에서 약간 느릿하게 움직이면서 정면 보는 각도 ㅈㄴ 호랭이같음
- 16:24
- 조회 45
- 잡담
-
- 마데카 패치 생각보다 시원하진않네
- 16:24
- 조회 15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