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히 오태곤 존나 아득바득 애쓰고 1루 풀 출장 할 때도
개지랄 정병 있었잖음
요즘도 온에어 보면 꼭 한두번씩 설렁 뛰는거 안하면 안되냐 하는 애들있어서
죽을만한 공을 쳐서 샤갈ㅠㅋㅋ 죽은건데도 꼭 그말이 나오길래
왜저러나 싶었는데
약간 견제 심리인가 수납 어쩌고 보니까 그런류인가 싶어지는군
특히 오태곤 존나 아득바득 애쓰고 1루 풀 출장 할 때도
개지랄 정병 있었잖음
요즘도 온에어 보면 꼭 한두번씩 설렁 뛰는거 안하면 안되냐 하는 애들있어서
죽을만한 공을 쳐서 샤갈ㅠㅋㅋ 죽은건데도 꼭 그말이 나오길래
왜저러나 싶었는데
약간 견제 심리인가 수납 어쩌고 보니까 그런류인가 싶어지는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