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근데 그 일(?) 있고 정우 진짜 긍정적으로 사람이 바뀐듯??
무명의 더쿠
|
06-28 |
조회 수 453
ㅇㅇ 타석에서도 더 차분하고
신인애들 챙기는것도 글코
애가 쫌 바뀜
(본인도 그때일은 후회했다고 하고)
그때 일이야 당사자랑 풀고 사과하고 선물도 줬다니
3자인 내가 더 뭐라 말할것도 없고 ㅇㅇ
ㅇㅇ 타석에서도 더 차분하고
신인애들 챙기는것도 글코
애가 쫌 바뀜
(본인도 그때일은 후회했다고 하고)
그때 일이야 당사자랑 풀고 사과하고 선물도 줬다니
3자인 내가 더 뭐라 말할것도 없고 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