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난 줍산이 되게 괜찮은거같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254089 무명의 더쿠 | 14:40 | 조회 수 228 또 누구 주워올 사람 없나 ㅋㅋ자민이도 그렇고 그동안 잘해줬던 용병들중에 줍줍이 많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