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우리팀 문제가 선발문제가 아니라 빠따가 더 문제라 바꿀거면 타자가 맞는거같기도 하고ㅠ
무명의 더쿠
|
14:40 |
조회 수 24
ㅇㅇ 선발은 솔직히 앵간치 잘 돌아가고 로그 들쭉날쭉 하지만 마운드가 안좋아서 못 이긴다기 보다는 빠따가 못따라가서 못 이긴게 많으니까
의지도 안좋아서 4번타자감 용병이면 좋겠다
의지도 안좋아서 4번타자감 용병이면 좋겠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