준재가 우리팀에서 3년 동안 한화전에 제일 강했을걸? 당장 올해도 한화전 4할 2푼이야 테세에 키스톤에 수비이닝 많아서 힘들겠지만 차라리 다음주에 풀휴식을 한번주고 오늘까지는 테세시키지 그랬을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