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qoo

두산) 근데 얘네 그냥 카메론 너무 바꾸고싶었나봐ㅇㅇ 잭로그 어케 될 지 몰라서 참은거같음 어제 경기 보고 바로 결정 때린거같고

무명의 더쿠 | 14:24 | 조회 수 328

ㅇㅇ
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
  • 댓글 2
목록
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  • 💗에스티 로더X더쿠💗 공기처럼 가볍게,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! ‘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’ 체험 이벤트 434
  •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
  •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
  •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
  •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
  •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
  •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
  •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
  •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
  •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
  • 모든 공지 확인하기()
    • 엘지) 성호 위험하게 1루 헤퍼슬 안했으면 좋겠지만서도 어제 헤퍼슬은 감동이다…
    • 16:15
    • 조회 13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오늘 상무 중견수 잘하길래 찾아보니 우리 선수네 ദ്ദിʕ •̅𐃬•̅ʔ
    • 16:15
    • 조회 42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생각해보면 승민석이 사이클 떨어질 순 있는데 쉥도 있고
    • 16:15
    • 조회 30
    • 잡담
    • 롯데) 난 더 쓰고 싶은 누군가가 있는건 아닌데 타나씨가 못하는건 배로 빡침
    • 16:14
    • 조회 15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감독 시라카와 평
    • 16:14
    • 조회 109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오늘 팀 루징사랑단 모여봐라 ^ᶘ=•̅ ᴥ •̅=ᶅ^
    • 16:14
    • 조회 34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엘지) 우리 오늘 불펜 누구있지?
    • 16:14
    • 조회 25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오늘 전상 휴식
    • 16:14
    • 조회 37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두산) 내야용타를 구하고싶어한단거보니까 우리랑 뜻이 통하긴하는구나싶어서 좀 안심(?)됐어
    • 16:14
    • 조회 24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오늘 전상현 선수는 쉬고, 어제 많은 공을 던진 정해영 선수는 특별한 상황이 오면 짧게 던질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. 나머지 불펜 투수들은 정상 대기합니다.
    • 16:14
    • 조회 28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갑자기 자랑 헤헤헤
    • 16:14
    • 조회 48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기아) KIA 일요일 총력전 선언! "정해영+김범수 조기 대기"…꽃감독 싹쓸이 패 막는다→"김태형 4이닝 3실점 정도 던지길"
    • 16:14
    • 조회 63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롯데) 1루고씨 2루찬형 유격민재 3루호영 지타동희 이러면 내야수비 리그 평타는 되지않음?
    • 16:13
    • 조회 40
    • 잡담
    4
    • 키움) 혁빈이 중딩때 봤어?
    • 16:13
    • 조회 12
    • 잡담
    • kt) 오늘 진혁이 선발이네
    • 16:12
    • 조회 54
    • 잡담
    • 키움) 설종진 감독에 따르면 이날 와일스의 투구 수는 60구에서 70구 선이다. 복귀전인 만큼 최대 4이닝 정도 던져주면 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봤다.
    • 16:12
    • 조회 24
    • 잡담
    • 삼성) 택시타자마자 오늘 양창섭이가던지데예 이러시네 ꒰(〃⌒▽⌒〃)꒱ゝ
    • 16:12
    • 조회 83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kt) 이 감독은 “잘 지켜봐야 할 것 같다. 자기공명영상(MRI) 등 검사로 보쉴리의 몸 상태를 확실하게 확인하려고 한다”고 말했다. 이어 “다음달 중순이 지나 교체하면 포스트시즌(PS)에 출전하지 못하니 그 전에 결정을 잘 내려야 한다. 이왕이면 모두 고민스럽게 (로건이) 계속 잘 던지면 좋겠다”고 덧붙였다.
    • 16:12
    • 조회 76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롯데) 그러네 찬형이한테도 수비 안된다는 말은 안했는데
    • 16:11
    • 조회 81
    • 잡담
    • SSG) 근데 진짜 터진 경기에 최지훈, 정준재 안 빼는 거 너무한 듯
    • 16:11
    • 조회 49
    • 잡담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