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ㄱ 요즘 그래도 습도가 없어서 ㄱㅊ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229337 무명의 더쿠 | 14:22 | 조회 수 50 울동네 지금 31도인데 (낫대구)창문 다 열고 선풍기 약하게 틀어두는데 선선하다 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