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은 보다가 중간에 걍 끈듯...
잡담 올스타 24년이 진짜 재밌었어
256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[더쿠 X 모락셀라]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7 | 06.27 | 25,934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62,329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67,379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54,654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37,89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8,718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69279 | onair | 엘지) 방송직전까지도 선발이었는데 왜 교체했지 | 17:10 | 1 |
| 15269278 | onair | 엘지) 윤승도 워너비 틀었엇다는데..? | 17:10 | 1 |
| 15269277 | onair | 엘지) 지금 1루가 성호같은데 3루 정빈인가본디? | 17:10 | 1 |
| 15269276 | onair | 한화) 현진이 인서보다 훨 빨라보여 | 17:10 | 13 |
| 15269275 | onair | 엔씨) 시작부터 끄고 싶게 만들지마 | 17:10 | 3 |
| 15269274 | onair | 삼성) 1회부터 득지하면 좋겠삼 | 17:10 | 5 |
| 15269273 | onair | kt) 영표 ⸜̑⸝͂˖໋⸰₍⸝⸝• ▾• ₎⸝⸝ި ʕᦏ´- | 17:10 | 6 |
| 15269272 | onair | 엘지) 아픈것만 아니길 (♧ᵕ̩̩ㅅᵕ̩̩ )(☆ᵕ̩̩ㅅᵕ̩̩ ) | 17:10 | 5 |
| 15269271 | onair | 엘지) 아니 4번타자가 대타로 나왔는데 중계 언급도 없네 | 17:10 | 14 |
| 15269270 | onair | 롯데) 저저 1번타자가 공 2개로 죽고 ୧( ʘ益ʘ )∧ | 17:10 | 4 |
| 15269269 | onair | 한화) 현진이 ㅋㅋㅋㅋㅋ | 17:10 | 25 |
| 15269268 | onair | 한화) 현진이 참 수비 좋네 | 17:10 | 15 |
| 15269267 | onair | 엘지) 4번대타 천성호 1루, 정빈이 1루->3루 됨 | 17:10 | 35 |
| 15269266 | onair | 엔씨) 아카라도 잡으면서 실점해야지ㅜ | 17:10 | 8 |
| 15269265 | onair | 한화) 현진이 힘나는 빔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1 | 17:10 | 12 |
| 15269264 | onair | 엘지) 요즘 햄장 번트하면 아쉬움.... 2 | 17:10 | 58 |
| 15269263 | onair | 기아) 3루에서 구워지는 팬들을 봐서라도 잘해라 | 17:10 | 21 |
| 15269262 | onair | 기아) ㅇㅇㅇ (づ。◕‿‿◕。)づ(づ。◕‿‿◕。)づ 2 | 17:10 | 23 |
| 15269261 | onair | 한화) 원아웃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 2 | 17:10 | 7 |
| 15269260 | onair | 기아) 더우니까 수비이닝 빨리 끝내자 | 17:10 | 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