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막판에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공식 응원도구가 타올 플라스틱봉 종이봉 진짜아이돌같은응원봉 이런식으로 잇는건가
- 16:39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어제꺼 보는데 이댕 ㅋㅋㅋ심랑 개낀다
- 16:39
- 조회 10
- 잡담
-
- 두산) 김원형 두산 감독은 “팀에 필요한 포지션을 고려하면서 아쉽게 카메론과 헤어지게 됐다”며 “외야에서는 김민석과 류승민이 앞으로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했다. 1루와 3루를 맡을 수 있는 외국인 타자를 찾아달라고 구단에 이야기 했다”고 밝혔다. 두산은 새 외국인 타자가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경기에 투입될 수 있도록 영입 작업을 서두르고 있다.
- 16:38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문학 도착한 수리 있어?
- 16:38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인서 뛰는 폼만 봐도 빠를수가 없다
- 16:38
- 조회 40
- 잡담
-
- 기아) 현종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6:38
- 조회 48
- 잡담
-
- 기아) 뉴비때 사람들이 타월두르는거, 뽐내는거라고생각해쓰
- 16:37
- 조회 51
- 잡담
-
- 키움) 감독이 팬서비스 말이나 하고 있고
- 16:37
- 조회 38
- 잡담
-
- 한화) 귤탱이들 연장간다..
- 16:37
- 조회 44
- onair
-
- 키움) 와일스는 오늘 복귀전이자 고별전임?
- 16:37
- 조회 34
- 잡담
-
- 싹쓸이는 루에 2명이상 있던거 다 들어가면 다싹쓸이인가?
- 16:36
- 조회 13
- 잡담
-
- 진웅이옴 시리즈가 뭐야?
- 16:36
- 조회 108
- 잡담
-
- 기아) 허업 다른 덬질 응원하고 오느라 스타팅 이제봐써 도현아!!!!
- 16:36
- 조회 40
- 잡담
-
- 롯데) 박승욱이 진짜 유격빼곤 다 알짜임
- 16:36
- 조회 50
- 잡담
-
- 엘지) 누구보다 1찬의 바람과 동시에 홍창기가 살아나길 바랐던 사람으로서 덕직 찬의 소감 몬가몬가임 ㅠ
- 16:36
- 조회 68
- 잡담
-
- 삼성) 그때 26억 안 썼으면 어쩔 뻔… 이재희→미야지→배찬승, 영건 파이어볼러 줄이탈에도 버틴다, 'FA 고참 듀오'의 힘
- 16:35
- 조회 107
- 잡담
-
- 야구 중계 티빙으로만 볼수잏음???퓨
- 16:34
- 조회 121
- 잡담
-
- 삼성) 심재훈도 뭔가 뚱이 있지 않아?
- 16:34
- 조회 40
- 잡담
-
- 키움) 현우 오늘 고양에서 1이닝 던졌네
- 16:34
- 조회 55
- 잡담
-
- 위닝 루징 정해지고 하는 것보다 1:1인 게 도파민 터지긴한다
- 16:34
- 조회 7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