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왕조니폼 마킹 없이 샀는데 마킹을 하는게 좋으려나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181963 무명의 더쿠 | 13:38 | 조회 수 115 원래 고령이 마킹 하려다 당시 고령이 마킹지가 다 떨어져서 그냥 유니폼만 산 상태인데나중에 라팍 갈 일 있을때 고령이 마킹지 사서 유니폼에 붙이는게 나을까아님 그냥 계속 마킹 없이 두는게 나을까 고민 중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