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마음이 안심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오직 루징만^ᶘ=•̀ᗝ•́=ᶅ^و ̑̑˂ᵒ͜͡ᵏᵎ
- 15:26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양석환은 A등급에 단독입찰인데 따지고보면 구단이 갑인 상태 아니였나
- 15:26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기회 잡은게 ㄹㅇ 대단함
- 15:26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희망적인 부분도 있었다. 롯데 중심타자 한동희와 윤동희와 데뷔 후 첫 한 경기 홈런과 함께 백투백 홈런을 친 것. 이에 김태형 감독은 "누구든 치면 좋다. 두 동희가 조금씩 살아나는데 왼손 두 명(나승엽, 고승민)이 참 안 살아난다. 레이예스도 페이스가 많이 떨어졌다. 타선에 변화를 조금 줬는데 결국은 이 선수들이 팀을 이끌어 가야 할 선수니까 조금은 더 기다려주려 한다"고 기대를 걸었다.
- 15:25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김선빈이 이겨내면 그뿐
- 15:25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메론이 그냥 댄스청년...ㅠ
- 15:25
- 조회 29
- 잡담
-
- 두산) 다아는 거겠지만 지우 청룡기 못나온다 피셜나왔네
- 15:25
- 조회 100
- 잡담
-
- 기아) 오늘 작도 선발이구나
- 15:25
- 조회 56
- 잡담
-
- 롯데) 아.. 우리 지금 정씨가 1군에 없구나..?
- 15:25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아니 정병말이 너무 노답이라 지켜만봤는데 1루까지대충뛰는건문제맞음
- 15:25
- 조회 30
- 잡담
-
- 두산) 아근데 김원형 얼라들 잘 키우는거같은데?ㅋㅋㅋ
- 15:25
- 조회 88
- 잡담
-
- 기아) 나 올해 선수단 마인드가 너무 좋음..
- 15:24
- 조회 37
- 잡담
-
- 기아) 일부 팬들은 내가 야구를 봐준다 이렇게 위에서 내려보는게 있더라
- 15:24
- 조회 39
- 잡담
-
- kt) 오늘 이기면 투썸 수박주스 나눔 (모든 동사로마 참여가능)
- 15:24
- 조회 17
- 나눔
-
- 기아) 이제는 ٩^ᶘ=•̀Ⱉ•́=ᶅ^و 더이상 ٩^ᶘ=•̀Ⱉ•́=ᶅ^و 물러날 곳이 ٩^ᶘ=•̀Ⱉ•́=ᶅ^و 없다 ٩^ᶘ=•̀Ⱉ•́=ᶅ^و
- 15:24
- 조회 25
- 잡담
-
- 두산) 순데이엔 승리를 ʕو ˃̵ᗝ˂̵ ʔو
- 15:24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사실 어제 정우도 오랜만에 1실점 한건데 푹 처져있어서 안쓰러웠
- 15:24
- 조회 70
- 잡담
-
- 한화) 수리야아 。° (っ˃̵ Θ˂̵°)っ°。
- 15:24
- 조회 87
- 잡담
-
- 롯데) 오늘 나올수있는 투수: 기준 진하 이이무라 도훈 강현 정민
- 15:24
- 조회 40
- 잡담
-
- 두산) 오눌 이기자ʕو ˃̵ᗝ˂̵ ʔو
- 15:24
- 조회 1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