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궁금한게 있어!! 비꼬는거 아니고 순수하게 질문하는거야!!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175181 무명의 더쿠 | 13:32 | 조회 수 495 왜 마무리투수들도 잘하는데 선발투수가 아니야??일부러 경기 마무리하라고 마무리로 쓰는거야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