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24뉴비의 가을야구 소박한 소원
- 15:00
- 조회 8
- 잡담
-
- 키움) 상무 지금 타석에 재영이당
- 15:00
- 조회 1
- onair
-
- 기아) 갸티비도 좋은거 같아 선수들 자존감도 올려주고
- 15:00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어떻게든 갈야 보내서 얼라들 경험치 잔뜩 먹여주고 싶음
- 15:00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새용타는 아예 첨보는 선수 데려오겟지?
- 14:59
- 조회 64
- 잡담
-
- 기아) 딱 진짜 후회 없이 하고 싶어요. 솔직히 나보다 어린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고 있어요. 진짜 이 생각 하는지 엄마 아빠도 몰라요. 아쉽지 않냐고요? 내 운명이죠. 10년 동안 아무것도 안 한 내 운명이죠.
- 14:59
- 조회 55
- 잡담
-
- 두산) 나 24년도부터 야구봤는데 올해가 제일 재밌는 거 같아..
- 14:59
- 조회 65
- 잡담
-
- 두산) 순이 하나 없을때도 죽을거같앗는데 빈민석까지없으면 두산은 뭐먹고 살지
- 14:59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사람인성이 탄수화물과 잠이 진짜 큰역할을 하긴하더라
- 14:59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우리 안타갯수랑 잔루를 봐봐 저번주도 이번주도 솔직히 확실한 거포만 한명 있었어도..
- 14:59
- 조회 28
- 잡담
-
- 엘지) 성우 볼넷 밀득 (ノ⁾⁾♧˙∇˙☆)乃(ノ⁾⁾♧˙∇˙☆)乃(ノ⁾⁾♧˙∇˙☆)乃
- 14:59
- 조회 10
- onair
-
- 두산) 나는 이 감코진 내년에도 꼭 다같이 갔음 좋겠네
- 14:59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올해 구단 목표 5위 같아? 아님 더 위?
- 14:58
- 조회 116
- 잡담
-
- 기아) (부끄)
- 14:58
- 조회 85
- 잡담
-
- kt) 건이 한글 읽을 줄 모르겠지?
- 14:58
- 조회 66
- 잡담
-
- 두산) 이번에 감독 코치진 꾸릴때도 각잡았다 생각하긴 했거든
- 14:58
- 조회 59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아직 분석이 덜 된거라 잘치는 걸수도 있음
- 14:58
- 조회 205
- 잡담
-
- 두산) 기운이 온다 ..!.!..!.!!..!!!
- 14:58
- 조회 28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어제 자민이랑 로그가 통역분한테 물뿌리더라
- 14:57
- 조회 80
- 잡담
-
- 엘지) 성우에게 온 무사만루 밥상 (♧ꙨꙻᴗꙨꙻ )(☆ꙨꙻᴗꙨꙻ )
- 14:57
- 조회 10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