쉰내엔 이게 진짜 직빵이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169982 무명의 더쿠 | 13:27 | 조회 수 325 매번 넣을 필요는 없고 2-3주에 한번 정도 써 습도 높아서 생긴 쉰내나 땀 묵은내 잘 잡혀평소엔 일반세제랑 유한젠 같은 거 쓰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