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루로 햇빛 쫙 다들어오는 시간이 있긴한데 해질녁 즈음이라 금방 들어감비는 당연히 안 들어옴다음에도 예매하게 나도 보려고 글 남겨놓음!승률 알바아냐~~~~~~ 잠실구장 마지막 시즌 구경하러 가는거야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