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럼은 더더욱.. 옷 몇 벌 빨면서 세제 투입구에 콸콸 이래봤자 더 잘 빨리는 거 아니고 세제 찌꺼기만 남음. 대부분 한국에서 세제 쓰는 거 정량 몇 배 쓴다고 함
잡담 세제는 정말 이렇게 적게 써도 괜찮을까 할 정도로 쓰는 게 대부분 정량임
94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드럼은 더더욱.. 옷 몇 벌 빨면서 세제 투입구에 콸콸 이래봤자 더 잘 빨리는 거 아니고 세제 찌꺼기만 남음. 대부분 한국에서 세제 쓰는 거 정량 몇 배 쓴다고 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