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워지고 몸에서 냄새나는거같은데ㅠㅠ 이유를 모르겠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알고리즘에 자욱 선수가 저번 수요일 시구날 명재현 군 외모 칭찬한 에피소드가 떴는데
- 14:48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아 노진혁 2번 넣은거 왤케 웃기냐
- 14:47
- 조회 14
- 잡담
-
- 기아) 올해 박정우가 살려준 경기도 몇개 있지않나
- 14:47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내생각은 잭로그 류승민 김민석 양석환 모두가 겹쳐셔 나온 결과같음...
- 14:47
- 조회 72
- 잡담
-
- 기아) 정우 인터뷰 보니 짠해...
- 14:47
- 조회 37
- 잡담
-
- 두산) 카메론 응원가 아깝다ㅋㅋㅋ
- 14:47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보다는 여러 시즌 뛰어 본 민석이 올해 폼이 어느정도 각이 선다고 본 거고
- 14:47
- 조회 58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용타한테 3루 바라지도 않아 사실ㅋㅋ
- 14:47
- 조회 53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 곽빈 벤자민이 일단 1~3선발 역할 잘 해주고 있고 (순서x)
- 14:47
- 조회 26
- 잡담
-
- 두산) 어느날 갑자기 다가온 외야 04즈 주전 ㅋㅋㅋㅋㅋㅋㅋㅋ
- 14:47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승석 둘이 좌우 가면 누가 우익수야?
- 14:46
- 조회 64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 처음 올때 카테 반응 생각나네ㅋㅋㅋㅋㅋ
- 14:46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노검 ㅎㅇㅌ ( ˃̵ Θ ˂̵ ጥ)
- 14:46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아쿼 용병 교체 다쓴만큼 이제 더더 많이 이겨주라
- 14:46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지윤이 솔로 홈런(੭ • ө • )੭⁾⁾🧡
- 14:46
- 조회 20
- onair
-
- 두산) 민석이는 어쨌든 지금 주전 좌익수고 승민이 조금 분석당해서 싸이클 타더라도 수행이가 올해 잘하니까
- 14:46
- 조회 47
- 잡담
-
- 용타 타격 관련 순위
- 14:46
- 조회 170
- 스퀘어
-
- 두산) 올해 현장이랑 프런트도 소통 잘 되는듯
- 14:46
- 조회 45
- 잡담
-
- 두산) 카메론이 수비를 좀 더 잘했으면
- 14:46
- 조회 80
- 잡담
-
- 롯데) 어제 실책은 나만 곱씹는게 아니었구나 나도 방금 퇴근하면서 하..어제 나승엽 뭐지? 이러고 들어왔는데
- 14:46
- 조회 4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