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손목나가고 그냥 캡슐세제로 바꿈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60153143 무명의 더쿠 | 13:09 | 조회 수 257 손목이 나가리가 되가지고 못들어ㅜ미세플라스틱땜에 버티고 버티다가 손목땜에 그냥 바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