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름 휴가때 라팍도 가보고 대구~경주 여행도 해보려고 하거든
여기서 검색해보다가 한여름 라팍에서 짝짝이 프린팅이 녹았다는 이야기를 보고 조금 떨고 있긴 한데
야구를 못 볼 만큼 더우면 애초에 경기 편성 자체를 안하겠지....라는 마음으로 용기내서 가보려고 해 ㅋㅋㅋㅋ
검색해보니 스카이 상단석은 여름에도 덜 덥다는데
원정덬 입장에서는 1루 'SKY(상단)지정석' 여기 예매하면 될까?
그리고 여기 예매하면 내야 식음료 매장은 다 이용할 수 있는 것도 맞나...? 먹는 거 중요해...